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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고기다이어트] 잡채용 돼지 등심으로 월남쌈 만들기
NAME File : 20170811161853.jpg
Date : 2017-08-11 Hits : 876

고기다이어트에 딱좋은 야채듬뿍 월남쌈 만들기











여름이면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들지요.
저 역시도 늘 여름이면 그런맘을 먹게 되는거 있죠.
그러나 먹지 않고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담백한 음식을 먹거나
요즘 유행하는 고기다이어트를 하곤 하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젤 좋아하는게 바로 월남쌈입니다 :)

야채를 많이 섭취할수 있기 때문에
포만감이 많이 들고, 칼로리도 낮기 때문이죠


고기도 담백하게 살코기 부분으로 볶아서 만들면
담백하면서도 넘나 맛있답니다 ~!!














재료


돼지고기 잡채용 250g, 파프리카, 양파, 양파, 깻잎, 당근, 오이

땅콩소스, 피쉬소스, 칠리소스


고기양념 : 간장 1.5T, 설탕 0.5-1T, 미림조금, 후추조금














고기는 돼지고기 등심 잡채용으로 준비했어요 ^^

월남쌈에는 담백한 고기볶음이 잘 어울리거든요
잡채용이라 사용하기 편하네요
















살코기 부분이라 지방이 적고
담백한 맛이 좋아요 +_+


잡채용 고기 볶아주면 월남쌈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고기는 간장, 설탕, 후추, 미림을 넣고 조물조물 밑간을 해주세요 ^^

기본 간장 양념으로 해주시면 된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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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이 없는 팬에 고기를 넣고 달달 볶아주세요 ^^

월남쌈에 넣어서 먹는건 물기없이 바싹 볶는게 낫더라구요














월남쌈은 야채는 준비한 아채들을 채썰어놓고

고기 볶은거 올려주고 , 라이스페이퍼를 준비하시면 돼요














색색의 야채를 사용하니 알록 달록 이뻐요.

다이어트식단으로도 좋고, 손님상에 내기도 좋답니다 ^^














소스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소스를 사서 드시면 편하답니다:)

칠리소스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곁들여서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야채랑 담백한 고기 볶음 올리고

땅콩소스 올려서 먹음 엄청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














다이어트 식단으로 월남쌈 괜찮지요?
이런 다이어트 식단이라면 매일도 먹겠다며 ㅎㅎ














담백하고 고소하고 상콤한 야채들이 참 잘 어울려요
건강하게 즐길수 있는 월남쌈:)
다이어트 하시면서 맛있게 즐겨보세요.
























잡채용 등심 바로가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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