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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고기다이어트] 저탄수 고지방다이어트에 좋은 몽골리안비프
NAME File : 20170807112134.jpg
Date : 2017-08-07 Hits : 647

저탄고지(저탄수화물고지방다이어트)에 좋은 몽골리안비프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되면
다이어트나 몸매 가꾸기에 부쩍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은 많지만 대부분 실패로 끝나고 말지요.ㅠ














그만큼 쉽지 않은게 다이어트인데요,
밥이나 국수, 빵 같은 탄수화물을 전혀 먹지 않고
단백질과 지방을 마음껏 먹으며 살을 뺀다는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많이 먹게 되면 포만감도 느끼고
몸속 지방을 축적시키는 인슐린이 분비되지 않아
살이 빠지게 되는 게 저탄고지의 원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저탄고지 요리를 소개합니다.
고기와 채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몽골리안 비프예요.














미국식 중국 요리로 알려진 몽골리안 비프를 채끝살을 이용해서 만들어 봤어요.
채끝살은 소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부위로 고소하면서 담백해요.
몽골리안 비프는 재료와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기에
손님접대용이나 술안주로도 좋은 메뉴에요.














재 료

채끝살 200g, 청경채 4포기, 양파 1/2개, 숙주 2줌, 굴소스 한큰술

고기 밑간- 양조간장 1T, 맛술 1T, 다진마늘 1/2T, 굴소스 1/2T
설탕 1ts














1. 소고기는 먹기 좋게 썰어준 다음 밑간 재료들을 넣고
골고루 버무려 10분간 재워주세요.

2. 양파는 채썰어주고 청경채는 밑부분을 잘라
한잎한잎 떼어주거나 3~4등분을 해주세요,
숙주는 흐르는물에 씻은후 채반에 받쳐줍니다.














3. 팬에 오일을 두르고 재워둔 고기를 센불에 2분여간 볶아주세요.














4. 양파, 숙주, 청경채, 굴소스를 넣고 2분정도 센불에 휘리릭~ 볶아주세요.














굴소스가 들어가 달콤짭쪼름한 맛에
채소의 아삭한 식감과 육즙가득한 채끝살이 잘 어우러져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이랍니다.^^














채끝살이 아니더라도 안심, 등심, 불고기감으로도 만들 수 있으니
냉장고에 소고기가 있다면 남은 야채와 함께 볶아서
한번 드셔보세요.














담백하고 맛있는 비프 요리~
살찔 걱정없이 맛있게 흡입할 수 있었네요.
단, 밥 땡기고 술 땡기는 유혹은 참아야 한다는 점~!! ㅋㅋ














그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무더운 여름 몸보신도 하시고 다이어트도 도전해 보세요~^^















채끝살 바로가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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